방랑자의 궁전을 석판 얻으려고 자주 돌고있는 만렙단지 얼마안된 만렙 유저입니다.
저는 원래 여기 던전을 자주 돌아서 평소에 석판을 틈틈히 모으는 중인 백마도사인데요.
오늘도 5,6판 도는 도중에 한 탱커분을 만났습니다.
초행이신 음유시인 분 계셔서 석판 30개 더받겠구나하고 좋다고 도는 와중에
첫 넴드에서 전멸 뭐 가는 동안 길도 대부분 많이 가시는 루트랑 다르게 우여곡절끝에 2넴도 넘기고 3넴에서
전멸이 3번 나는겁니다..
뭐 아주 가끔 한명씩 눕기도 하는 경우는 봤지만..
그래도 전멸 난적은 제가 초행부터 한번도 없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그리 어려운 던전도 아니고요..
초행이 있으면 당연히 더 좋은 던전이기도합니다. 저도 그래서 부담없이 해도 쉽게 클리어해서
자주 가는 던전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왜 이렇게 피가 빨리다는지 보려고 진짜 캐릭만들고 처음으로 남의 캐릭터 뭐입었나 눌러봤습니다.
근데 스샷에서처럼 입고 계시더라구요.
휘장템인지 만렙퀘템인지.. 백마만해서 알순 없으나.. 대충봐도 전멸하는 이유가 있어보입니다.
마테리아작하시는것 같던데.. 45렙 이상 흰템도 아니고 30렙이하면 좀 문제있는것 아닌가요..
3,4번 전멸해도 초행분계셔서 끝까지하려고 막넴까지 갔습니다. 근데 막넴에서도 전멸이 나오는 겁니다.
탱이 쫄어글 먹어도 사실 죽을정도까지 피가 떨어지는 일이 없는데.. 보통은
막넴 하나 붙인상태에서도 계속 힐하지않으면 뭐 아무것도 할수가 없었고 심지어 한두개씩 걸려오는 저주도
엄청나게 부담이 되더라구요.
게다가 한두개도 아니고 30렙전후 흰녹템 둘둘에 절 더빡치게한건 결속도만 붙어있는 저반지에서..
참지못하고 한마디했습니다.
결속도 작업하시려는것같은데.. 지금은 좀 원래 템 있으시면 갈아끼시고 그냥 깨는게 좋을것같다고..
근데도 그냥 그상태로 한번 더 하고는 또 전멸나니 결국 갈아끼셨더라구요.. 템 두개를 파템으로 바꾸시더라구요..
그나마 두개 바꿔준것도 저러면 그나마 깰수도 있지 않을까하면서도 더 빡치더라고요..
근데도 못꺠고 전멸나서.. 나머지 두분께는 죄송하고 저 또한 초행분이 계셔서서 어떻게든 깨보려고는 했지만..
진짜 못깰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죄송하다고하고 그냥 나왔습니다.
컨이 안되고 공략을 몰라서 그러는거면 이렇게까지 안합니다..
이게 뭐 8인 레이드도 아니고 충분히 그럴 수 있는 상황이니까요..
개인적인 욕심때문에 여러사람 불편하게 하는건 아니지않나 싶습니다.
근데 마테작은 45렙템 이상으로 하는게 낮지않나요.. 후 암튼.. 저래서 순조롭게 진행이 되면 다행인데
안될경우에는 좀 눈치껏 적당히 해주는 센스가 필요할듯 합니다.
게다가 지금 올리면서 보는데 피통도 음유시인보다 낮네요.. 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