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패드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이브크릉
조회: 833
2018-02-03 18:20:16
안녕하세요 패드 유저인데요 이번에 쓰던 패드가 맛이 거버려서 새로 사려고 하다가 플스4 호리 와이어드 패드 라이트(호리 미니패드라 많이 하더군요) 라는걸 알게 되었는데 가격도 원래 쓰던 듀쇽에 비해서 반값이고 제가 손이 작은데 사이즈도 작아서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파판14에는 쓰기 좋은지 모르겠어서요.. 혹시 패드유저분들중에 호리 미니패드로 써보신분 계신가요..? 조작하는데 어떠시나요? 진동기능이 없는건.. 아쉽긴하지만 일단 플레이하는데 조작이 불편한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Lv3 이브크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