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글섭은 구던전, 구레이드 파티 많을까요?

8광제련
댓글: 1 개
조회: 1398
2018-02-04 18:05:35
한달 반 정도된 탱커입니다.
말작을 알게되어 질문도 여러개 올리고 조언글 보면서
말작을 시작했죠.
4일정도 솔플로 잘하지도 못하는 컨트롤로 몇십번 반복해서
기린을 획득했습니다. 극가루다는 150판째 나오더군요 ㅡㅡㅋ
기린을 획득한 순간 갑자기 드는 생각이 난 지금 뭐하는거지?
솔플로 하니 저같이 신규유저이자 초보컨트롤러는 지옥입니다.
뭐 컨텐츠가 이것만 있는게 아니니 딴거 해도 되지만
이미 말,매작에 삘 받아서 4일간 좀 과하게 기린노가다했습니다.
매작 스타트 했는데 솔플도 못해, 파티도 없어....
쿠로팟, 클리어팟 만들어서 한두판 하면 어떤분 초스피드 피리득하고
파티는 해산.....
이런식이면 오래된 다른 토벌전 이나 레이드도 파티는 없겠죠.
파티 모집해도 몇판하고 나면 대기 시간이 더 길더군요.
게임은 저에게 맞는지 한달반동안 정말 미친듯이 했는데 파티가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글섭은 좀 사정이 다를까요???

Lv2 8광제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