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첫 50렙 뭐부터 해야하나요?

파르페초코
댓글: 4 개
조회: 1143
2018-02-10 03:16:24
첫직업인 용기사를 50렙을 찍었습니다! 메인퀘를 따라 마도성까지 공략했더니 컨텐츠들이 많이 열리더라고요...
뭐부터 해야할지 몰라 메인퀘만 하다보니 진리바이어선 토벌전을 눈앞에 두었는데....
사실 메인퀘만 하다보니 주는 장비만 장착한지라 장비렙이 86밖에 안되고해서 딜도 잘 안나오는것 같고.. 이대로 토벌전가면 민폐지 않을까?하고 막막해져서 그냥 다른 잡 기르자니 다른 분들은 또 장비 다 맞추고 다른 잡 키운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무것도 모르는 새싹을 위해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보통 장비는 언제부터 맞추기 시작하나요? 만약 장비 맞춘다면 어딜 돌아야 할까요? 어디서 구하죠?!
그냥 다른 잡 해도 될까요...?

Lv1 파르페초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