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bis악세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랜덤컨트롤
댓글: 2 개
조회: 901
2018-02-10 17:37:26
탱커bis는 320제 아이템 풀금단이 최종bis라고 봤는데요. 딜러들 bis악세는 만물보강/델타영식 으로 되어있어서 탱커bis도 320제를 끼다가 만물보강/델타영식으로 갈아타야하는건지 아니면 진짜 탱커bis 딜러bis 나뉘어져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1.탱커 4.05bis악세는 320제풀금단이 bis인가요?

2.그렇다면 딜러는 왜 320제풀금단이 아닌 만물보강/델타영식 장비를 끼나요?

3.탱커와 딜러가 악세가 이렇게 나뉜 이유가 있나요?

Lv31 랜덤컨트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