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메인퀘를 잡체인지 해서 진행해도 될까요..?

흐린후갬
댓글: 2 개
조회: 1170
2018-02-15 10:03:02
안녕하세요...
이제 파판을 접한 새싹 입니다...
원래 생성한 캐릭는 몽크인데...
어제 처음 던전을 접하고 딜중에 제캐릭이 안보이는 경험을 했습니다..ㅠ
몽크는 위치를 잡으면서 딜을 해야하는데..
다른 캐릭 스킬화면에...ㅠㅠ
그래서 원거리 딜 캐릭으로 바꾸려고 하는데..(흑마)
잡 체인지후에 메인퀘 진행해도 될까요..?

그럼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Lv30 흐린후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