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기공사 오프너 질문입니다

Artois
댓글: 3 개
조회: 1653
2018-02-16 11:28:39
안녕하세요 기공사를 새로 시작한 유저입니다.

기공사 게시판에서 오프너 관련해 유저분이 정리해 놓으신 글을 보고 유투브 기공사 오프너 영상도 보았습니다.
오프너를 2탄, 3탄 오프너 두 가지로 나누셨더라구요.

궁금한 점은 영상에서는 탄도 차 있고 재장전, 신속장전 쿨도 돌아와 있는 상태던데 실제 레이드나 토벌전에서도 미리 탄을 채워놓고 해당 스킬들의 쿨이 돌아오면 출발하자고 조율하고 플레이해야하는 건가요?

공팟에서는 탄을 채우고 쿨이 돌아오기 전에 출발할 것 같은데 어떻게 활용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Lv13 Artoi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