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채팅로그는 보이는데 넴드가 안보이는

마을사람1
댓글: 1 개
조회: 796
2018-03-04 19:45:01



ㅠㅠ 채팅로그는 한번도 안막히고 계속해서 올라가는데
3층에서 공간이동하려고 빨려들어가면 화면이 까매져서 로딩에 갇히고
전장에서두 갑자기 브금꺼지면서 사람들이 사라지고
이사오고나서 갑자기 너무 심해졌는데 인터넷문제일까요 파판렉일까요 선연결문제일까요 ㅠㅠ
사람들이 동작하나로 멈춰움직여서 혼자 인셉션하는 기분인데 .. ㅠㅠ

사사게에 올리셨던 무의 엑데 나이트님 건이랑 비슷한.. 


Lv2 마을사람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