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불굴에 대해 질문하고 싶습니다.

랜덤컨트롤
댓글: 4 개
조회: 1337
2018-03-05 16:54:57
팁게에서인가 어느 게시판글에서 왼쪽 무기~신발에 직격하이쟈대신 불굴하이쟈를 낄시 1.7%?의 딜로스와 2.4%?의 방어력을 얻어서 물리공격에 취약한 암기에게 좋다... 같은 글귀를 본 것 같은데요. 현재 시점에서는 직격이 최고라고 들은 것 같은데 나이트 말고 암기 기준으로 비스를 맞춘다면 불굴하이쟈를 끼는게 좋을까요?

Lv31 랜덤컨트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