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리밋은 누가 써야하나요?

탄톤
댓글: 5 개
조회: 1899
2018-03-07 13:08:27
질답게에서 찾아보니까 근딜 > 원딜 > 마딜 순으로 우선도가 높다하고..
고정대미지로 들어간다. 파티원들 장비렙에 따른다.. 등등 봤는데요.

최근 자게글 중에 닌자말고 용기사가 써야한다거나 그런 내용을 읽어서요..
아직 전직도 안한 쪼렙이라 상관은 없을 듯 한데 보스전에서는 쌍검사 리밋을 쓰거든요ㅠㅠ
근딜 중에서도 리밋 우선 순위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Lv26 탄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