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처음 시작해보려고 해요

골트적색
댓글: 2 개
조회: 1177
2018-03-09 16:54:07
예전에 이 게임이 출시되었을때인가 조금 해보고

그 이후로는 해본 적이 없다가

이번에 mmorpg 나 해볼까 싶어서 그러는데요



힐러 버퍼 이런거 좋아해서

질문게시판 돌아보니 백마도사 쪽으로 시작을 해보시라 이런 얘기가 많더라구요 ?

백마로 해도 나중에 학자 이런 다른것도 할수 있는 것인지요 ?

아니면 백마도사라는 잡에다가

밑에 클래스만 바꾸고 그러는 식인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가 복귀자 라는 혜택을 받을수 있다 이런식이던데

게임을 깔아서 시작해보려니

게임플레이 시간이 부족? 정액제를 안질러서 그런거같은데

공홈 어딘가에서는 35레벨인가 까지는 그냥 키워볼수 있다 하던데

그건 새싹이라는 완전 처음하는 사람들? 그런 사람만 적용되고

저같은 복귀자는 정액제를 질러서 해야하는것인지요 ?



오늘 그리고 느낌도 알아볼겸 피시방에서 조금 해보려고 하는데

피시방에서 조금 해도 복귀자로 스타터 패키지는 살 수 있는 거지요 ?



정액제는 스타터 패키지 사는게 좋은것인지

그 안에 보면 모험록이라는게 있는데 이거 사용하면 퀘스트 다 깨지는거 같은데

저같은 초보자는 안사는게 좋은것인지

아니면 그냥 사서 레벨이랑 퀘스트 완료의 혜택을 받고 적응하는게 좋은지 궁금하네요




바로 파티원분들과 던전이라던가 이런곳 가서 사냥하면서 적응하고 싶은데

괜찮은 선택일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초보자라 모르는게 너무 많고 궁금한게 많네요.

Lv62 골트적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