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신규유저 혜택 질문입니다.!

아이콘 뚜쉬하고팬다
댓글: 3 개
조회: 1336
2018-03-30 19:06:19



현재 신규유저 이벤트 시작하기 1,2일 전에 계정을 만들었어요.


이후에 이벤트 보고 다시 계정을 만들어야겠다 싶어서


만들어 놓았던 계정을 삭제하고 ( 덕에 35레벨 까지 무료체험 사라졌습니다...ㅂㄷ)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15레벨 달성하면 나이트메어 호루라기 를 주는 보상을 받을려고 홈페이지에서 수령할려고 하니

아이템 수령 대상자 가 아니라고 뜹니다 ..ㅠㅠ


30일짜리 정액제도 결제한 상태인데 ..


혹시 전 계정 때문에 신규가입 인정이 안되는걸까요? ㅠㅠ 도와주십셔..

나이트메어..갖고싶어요..뚜벅뚜벅..


Lv56 뚜쉬하고팬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