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재료템들? 선입찰해도 되나요?

탄톤
댓글: 8 개
조회: 1951
2018-03-31 21:14:24
방금 대빙벽인가 돌고왔는데요.
거긴 템 대부분이 재료? 마냥..

이 템들이 필요한건지 아닌지..
글섭이라 언압이 더더욱..
지금 제작은 재봉만 50이고 나머지는 35 이상 차근차근 찍고 있거든요.

고기나 털 같은걸 모아둬야하나요?
선입찰 하는건지 그냥 입찰하는건지..
또 그.. 잡의상이랑 교환하는 초록템인가..
그걸로 추정되는 초록템도 떴는데 선입찰/입찰/포기 다 가능한 템으로요.

이후 도는 던전들도 보스상자에서 이런 템이 뜨나요?
선입찰? 입찰? 뭘 눌러야하나요ㅠㅠ

Lv26 탄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