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현재 4.1 기준으로 캐릭 선택 질문드려여

아이콘 이시도르
댓글: 4 개
조회: 1338
2018-04-07 23:31:26
델타 일반 나오고 조금하다 잠시쉬고나서

최근에 다시 하고있는데요, 그전에 키우고 있던것이

적마랑 용기사 입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둘다 재밌지만

개인 시간상 둘다 키우는건 무리인듯싶어

당장은 하나만 몰아서 키워주고 싶은데요

4.1패치로 상향먹은 용기사도 맘에들어서 홍련나오고는

적마만 고집하다 용기사는 만렙만 찍고 넘겼는데

동일 스팩상에서 견주어보면 어떤걸 먼저 밀어서 키우는게 나을까요?

Lv62 이시도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