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서버랑 직업 질문입니다.

아이콘 진홍의검광
댓글: 2 개
조회: 1604
2018-04-08 10:28:23




1. 한국섭 할만한가요? 뭐 패치가 뒤늦다 이런소리가 있던데....글로벌섭이랑 한국섭이랑 선택해서 할수있는건가요?
글로벌섭을 한다면 한글패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한국섭 사람 많아여...?



2. 한캐릭으로 모든 직업을 다 할수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탱커를 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음 오늘은 힐러가 하고 싶군 하면 힐러가 될 수있는건가요? 직업변환하는데에 있어서 자유롭나요?




Lv73 진홍의검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