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안농하세요. 파판14 이제 한번 해볼려고하는데.

텡자텡자
댓글: 2 개
조회: 1212
2018-04-15 13:57:48
과금할생각 1도없고
엄청 라이트하게 천천히 즐기고싶은데
막 채집도하고 집도짓고~

대충 할게 많다는것만 알고있고 
정확히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 잘 몰라요 ㅠㅠ. 

다른 mmorpg는 몇번 즐긴적이있지만
파판 시리즈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거든요. 

길드들어가서 그냥 힐링?? 진짜 힐링용으로 겜하고싶은데

게임이 좀 복잡해 보이더라구요.

도와주세요~

Lv1 텡자텡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