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던전] 힐러 극스사 질문

아이콘 제드서폿
댓글: 8 개
조회: 2050
2018-04-16 12:00:43
1. 지금 템렙이 313인데 마테리아를 박아야 할까요? 백마는 어떤 마테리아를 박나요?

2. 디피가 1000~1200쯤 나오고 기믹 실수도 거의 없으면 반숙팟에 가도 될까요?

3. 파찾으로 간 극스사에서 개가 나왔으면 선입찰을 눌러도 되나요?저는 여태 입찰만 누르고 있었는데 다른분들은 선입찰 누르니까 주사위도 나오고 그러시길래...;ㅁ;

4. 개작팟에 가려면 디피가 몇 이상 나와야하나요?

5. 디피 높게 나오는 백마님들 극스사 클리어 영상(팁같은게 포함된) 혹은 글이 있나요? 있다면 링크 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6. 극스사 너무 좋아해서 꼬친도 가지고 싶은데 제작하는거 말구 상자에서는 안 나오나요?

Lv22 제드서폿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