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뉴비가 몇가지 질문합니당 :)

아이콘 렌메이
댓글: 1 개
조회: 1374
2018-04-22 04:46:39
파판 뉴비인데 몇가지 질문좀 하려고 합니당

1. 예전에 3~40렙 까지키운 계정이 있는데 너무 오래된 일이라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다시 하는게 좋을지.

2. 요즘 신섭이 나왔다고 하는데 59레벨까지 경험치 2배? 그런데 이게 언제까지 지속 되는건가요?

3. 신섭은 아무래도 구서버보다 사람 수가 적을텐데 사람수가 적어서 불편한점은 어떤게 있나요?

4.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시작한다는 가정하에 필요한게 뭐가있을까요? 

예로 생각나는건 친구초대 밖에 생각이 없네요.. :(

5. 파판 하면서 좋은 팁 같은거 모아져 있는 링크가 혹시 있다면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당

Lv83 렌메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