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HUD UI 불러오기 잘 아시는분?

아이콘 렌메이
댓글: 2 개
조회: 4785
2018-04-23 04:29:16

전에 사용하면서 만들어 놓은게 있는데

파일만 클라우드에 보관하고 있다가 이번에 신규로 다시 팠습니다.

그래봐야 3~40렙 이어서 뉴비인데

FFXIVconf.fea

이파일 가지고 예전에도 적용시켰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적용 시키는지 모르겠네요..

UI 세심하게 잘 만들어놧었는데 적용 못시키니까 참 힘드네요..

어떤 댓글에서는 ADDON 파일로 적용시키는거라고 하시는데

전 그걸로 안했었거든요..

* HUD 배열 및 단축키 설정 해놓은거 불러오기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FFXIVconf.fea  이 파일만 가지고있고 파일자료보니 2016년도꺼네요. 제가 17년도에도 

깔짝깔짝 했었기 때문에 저 파일 가지고 등록을 했었어요.. 물론 쪼렙이었지만..

Lv83 렌메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