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스킬등록오류ㅜㅜ 이것 좀 봐주세요

뒤숭숭
댓글: 2 개
조회: 1381
2018-06-01 20:18:04
https://youtu.be/cKCkO6ctSlo

바이오 기술을 스킬창에 올리려 하면 바이오라가 올라가요;;

바이오라 기술 배우고 나서 이렇게 됐는데
재접속 해봐도 같아서 도움 구해요

매크로는 소환수 지시공격 껴넣은 거 카피해다 썼는데
/아이콘 바이오 해도 바이오라 아이콘이 뜨더라구요ㅜㅜ
시전도 명령어 무시하고 바이오라나감...
매크로 아닌 바이오도 바이오라로 바뀌어 시전되구요

도와주세요

Lv5 뒤숭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