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음유vs기공 진지한 고민...

트레베체스
댓글: 5 개
조회: 2709
2018-06-02 14:56:58
안녕하세요 파판시작한지 어느덧 3주차가 되어 메인으로 밀 직업을 선택하려고 하는 유저입니다

음유랑 기공 중에 고민중인데요... 우선 둘다 동일한 수준의 아이템을 맞췄습니다.

이제 슬슬 메인직업을 선택하려고 하는데 기공이랑 음유를 이것저것 비교해놓은글들을 많이 찾아봤어요.

어느정도 이해를 끝냈습니다만은

기공사가 용,닌등 직업구성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파티에 닌자만 있을경우 기공사의 딜량은 음유에 비해 어떨까요?

파티에 닌자만 있다는 가정하에 모든 직업의 dps를 알고싶긴 하지만... 그건 너무 염치 없는 일인것 같고

음유랑 비교해서 가르쳐주셔도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 번외로 파티에 시너지 직업이 닌자 하나고 나머진 다 퓨어 딜러인데요,(고정파티가 있습니다)
  평상시에 하고싶엇던 사무라이를하는건 역시나 민폐일까요..? (현재 델타영식까지 돌고있습니다)

*요약*
1.파티에 닌자만 있을경우 음유와 기공의 딜량차이
2.고정파티에 닌자를 제외하고 모두 퓨어딜러일때 사무라이선택은 민폐인가 차라리 기공 음유가 나은가.

어떤 답변이든 감사하게 듣겠습니다.

Lv26 트레베체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