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복귀유저 질문드려요 하나도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롱아야
댓글: 3 개
조회: 1605
2018-07-17 13:20:25

안녕하세요 언제 접었는지도 모르는 모그리섭 복귀 유저입니당


예전에 백마도사 60렙까지 하다가 접은거같은데..


다시 힐러하기에는 너무 민폐될거같고 해서 (ㅠㅠ)


여러 질문글 돌아보고 나서 용기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겜방에 와서 접을 해서 돌아봤는데


왠진 모르겠는데 용기사 50렙이 찍혀있고 무기가 있네용


결제하고나면 복귀 이벤트로 해서 330레벨? 장비를 받고 시작할거 같은데


그 다음에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하ㅏㅏㅏㅏ나도 모르겠어요 ㅠㅠ


그냥 무작위를 돌면서 레벨좀 올린 다음에 60쯤 부터 메인 퀘스트를 밀면 될까요??


많이 아시는 분들꼐 도움 요청드립니다 ㅠㅠ 살려주세요




Lv21 롱아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