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군표를 어떻게 모으는게 좋을까요??

푸리이
댓글: 2 개
조회: 7712
2018-07-18 16:15:38



그냥 레벨링만 열심히 하다보니 적마도사 70렙을 찍었습니다. 메인퀘는 오르니족이준난제 거기까지 밀었구요!
제작쪽은 전혀 키우지 않았고.. 적마 외에는 흑마 백마만 조금씩 키웠어요.

지금은 흑와단 병장인데 소위까지 키우고 싶어요.
아직 조달업무는 열리지 않았고 
토벌수첩 흑와단 1단계는 끝낸 상태입니다 (2단계는 하사부터 열린대서 못 하고 잇어용..)

게시판에 여러가지로 검색해보았지만 저렙을 위한 글이나 만렙분들을 위한 조달임무 팁?? 만 있어서 
당장 저한테는 뭐가 가장 효율이 좋을지 모르겠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군표를 가장 빨리 모을 수 있을까요??

Lv2 푸리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