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한 번 올린 집을 철거하고 다시 지을 수 있나요?

아이콘 루크시오
댓글: 3 개
조회: 2192
2018-07-29 19:22:23


이번에 하늘잔에 소형집 하나 마련했는데

처음에 집을 올릴 때 복합형으로 지었거든요

그리고 나중에 성곽 외벽을 사서 도마풍으로 꾸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막상 보니까 외벽을 바꾼다고 쳐도 내부 기둥 이런건 그대로잖아요....?

지금 집 기둥이 도마풍이랑은 오조오억광년정도 떨어져있어가지고 

아무리 생각해도 안에 인테리어를 동양풍 가구를 놔봤자 1도 안 어울릴 것 같은겁니다 ㅠㅠㅠ

혹시 나무집으로 하면 좀 나을까 싶어서 어차피 나중에 외벽 바꿀때 내부 인테리어도 싹 뜯어고칠거라

집을 다시지을 수 있으면 다시짓고 싶은데 이게 되나요? ㅠㅠ

Lv16 루크시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