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캐스터 bis 때문에 고민이 있습니다.

아이콘 구름한컵
댓글: 1 개
조회: 1841
2018-07-31 12:30:34
저는 주직 힐러고 힐러템 다 맞춘 이후엔 캐스터 템도 맞추려고 합니다.
그런데 캐스터템을 어떤 식으로 맞춰줘야 할지가 너무 난감합니다.
힐러는 사실 무기 제외하면 그대로 돌려써도 지장이 없는데, 캐스터(특히 흑마)는 직업별로 bis세팅이 다르니까요...

저 혼자서는 답을 못찾겠어서, 여기에서 도움을 구하려고 합니다.
3캐스터가 장비/마테를 모두 동일하게 쓴다고 가정할 시, 어떤 식으로 맞춰야 가장 효율이 좋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