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새싹 뉴비입니다 질문있습니다!2

후렴구
댓글: 2 개
조회: 1686
2018-08-04 15:35:44
안녕하세요 이제막 30레벨찍은 도끼술사입니다

퀘스트는이제 3번째던전까지 깨고 다음거진행중입니다

다름아니라 집사고용과 전직을할수있다고 떳는데요

도끼술사 30렙파란퀘까지 완료했습니다 소?잡는거까지요

어디서 전직을하나여? 메인퀘레벨은 19레벨이더라구요
초보섭에서 키워서 레벨링이빨라그런거같은데.

집사는 메인퀘밀면되나여?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려요  꾸벅

여담이지만 고렙분들하고 던전매칭되면 엄청들착하시네요 다들 이거저거 알려주시고 친추도먼저걸어주시고 소애님감사요.
즐판할꺼같습니다

Lv2 후렴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