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채집제작 단가가 적당한 서버가 어디일까요?

아이콘 Nishinokana
댓글: 3 개
조회: 1765
2018-08-04 19:17:19
질문이...어..좀 애매한데


채집 제작으로 해서 돈벌기 좋은서버?

제작러들끼리 막 출혈경쟁없는 서버? 가 어디일까요?

제가 효율을 너무너무 따지는 생활러?제작관련을 너무좋아해서요!

수요와 공급이 적절한서버라고해야되나요 ㅋㅋㅋ

친구가 카벙클은 사람이 너무많아 출혈경쟁이 심해서 채집제작으로 돈벌기는 힘들다고해서..!!!



궁금합니다..!

Lv60 Nishinoka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