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왜 나이트는 서브탱인 것이에욥 'ㅁ'??

세포생물학
댓글: 8 개
조회: 5194
2018-08-10 14:21:20
탱을 키우고 있는데,

나이트를 위주로 하고 있는데요 (전사보다는 나이트가 취직이 잘 된다고 해서)

항상 나이트 = 섭탱

전사 = 맨탱

이라고 커뮤에서 이야기 하는데

딜은 전사가 쎄고 딴딴한거는 나이트가 더 딴딴하다는데

왜 나이트가 섭탱인 것이에오 'ㅁ'?

딴딴한게 메인탱 딜 좋은게 부탱 인 것이 일반적 아닌가요 'ㅁ'?

내가 뭘 잘못알고 있낭...

Lv75 세포생물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