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무료서버이전이요

아이콘 Three강냉이
댓글: 1 개
조회: 2228
2018-08-11 11:53:28
복귀유전데요
예전에 초창기때 잠깐하던 캐릭이 카벙클에 잇는데요
이번에 복귀하면서 톤베리에서 새로 다시 키울려고 해서 톤베리에 새로 캐릭만들고
카벙클에 있는 캐릭을 톤베리로 서버이전 시킬려고 했는데
무료서버이전 선택하고 캐릭선택창에 아무것도 안뜨는데 이거 왜이런건가요?? 
그리고 스타터패키지에서 주는 꼬마친구요 어디서 받는거져??
다른건 다 우편으로 왔는데 꼬마친구만 없네요

인벤러

Lv69 Three강냉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