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던전진행중 아이템습득 질문드립니다

KimGD
댓글: 2 개
조회: 2869
2018-08-16 00:41:38
그 예전엔 안그랫던거같은데  

던전을 진행하고 보스를 잡으면 템이 나오고 주사위를 굴려서 템을 습득하는 방식이잖아요


근데 가끔씩  막보스잡다보면 잡기전에 상자도 안나왓는데 

제 직업군 템이 습득됫다고 뜨더라구요  다른 직업군이면  전넴드나 오다가 상자 주사위 시간이 다되서 들어온다고 생각하겟는데  

딱 제 직업군게 갑자기 습득됫다고 뜨니  

이게 복귀자 혜택같은건가 아니면 드랍이 바뀌엇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Lv12 KimG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