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레벨링 질문입니다.

아이콘 Ops
댓글: 3 개
조회: 1700
2018-08-16 09:23:36
창천때 만랩찍고 템랩 270 맞추자 마자 다음주에 홍련이 나오면서 허무함에 잠시 접었다가 

이번에 다시 복귀 했는데 만랩찍기가 역시나 어렵네요 ㅠㅠ

매일 초기화 되는 무작위 임무같은거 한번씩 하는데 연합은 30분 걸려도 잘 안잡히더라구요.

무작위 레벨링은 던전이 잘 못 걸리면 쓸 수 있는 스킬이 별로 없어져서 재미가 없어서 안도는데

혹시 무작위 매칭 말고 제 레벨에 맞는 던전을 돌면 경험치 받을 수 있나요?

토벌전은 무작위 매칭으로만 경험치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알고 있는게 맞나요?

Lv50 Op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