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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점검 기념 장단점 + 소감...

Kirisamei
조회: 816
2016-06-20 11:52:19
60찍고 3일째 하다가 점검 먹고 멍때리다가 씁니다.


장점

이쁘다.
무기가 뭘 골라도 다 이쁨. 덕분에 부대 가산 사사롭게 탕진중입니다. 모그리 무기도 28일까지 안기다리고 만들까 생각중. 모션도 이쁨.

재미있음.
빈칸채우기 + 호올리 백마, 에오스 조교 + 딜딸 학자와는 다르게 다른 스타일에 재미입니다.
힐하기 (에오스 없는데다가 50 백마 수준의 스킬풀 생각하시면 됩니다) 살짝 여유가 있는건 아닌 와중에 카드뽑기 +버프 판단하는거 재미는 있습니다. 거기에 딜까지 할려면 재미 + 손맛은 보장.

서폿하는 재미.
공팟 / 랜매에서 본 분들이 슬슬 아제or화살뽕에 취해가는걸 보면 뿌듯합니다. 티피가 말라가는 근딜 분들께 지원해드리는거도 쏠쏠한 재미. 백학으로는 못해보는 서폿하는 재미 볼수 있습니다. 갓드로우와 함께라면 빨라지는 공략시간은 덤.

나름 괜찮은 유틸기.
이동힐을 가능하게 해주는 광속. 총 엠 회복량 더 높은 빛의 에테르, 바이러스와 다르게 정신 그런거 안가리고 항체따위 없는 작동 방해 등등 나름 괜찮은 유틸이 많습니다. 카드 유틸성을 제외하고도


단점

힐량이 나름 빡빡함.
특히 단일 몰이 힐에서 거축 없는건 허전합니다. ㅂㄷㅂㄷ ... 위계가 나름 사기긴 한데 그래도 거축은 만피라서 4인에서는 암기 산송장 대응이 빡쌥니다.
(계산하고 딱 살려드리는거 ㄴㄴ 일단 죽는거만 확인하고 살려야 한다!!!!!! 하면서 죽어라 힐 느낌?)

운빨 카드뽑기.
특히 위상쓰고도 창창은 욕나와요.
그냥 나오면 욕나오는 창, 마딜마딜+암기인데 심심하면 나오는 연속 탑탑 등등 여러분의 드로우 운에 따라서 미칠 여지가 너무 많습니다. 드로우가 망하면 여러분의 서폿 역할은 저너머로. + 8인서는 광역을 뿌려야되는데 왕로용 탑하고 물병이 안나와요!
3.2 위상을 조기 도입해라 ㅠㅠㅠ

왜 있는지 모르겠는 혹은 조절해야되는 스킬들.
일단 카드중 창. 노답 핵쓰레기. 마이크 켜면서 실시간으로 조율하지 않는한 노답 핵폐기물 카드입니다. (공팟서는 활용성 0)
수레바퀴는 다 좋은데 왜 채널링인지... 도트힐 그냥 바로 주면 안되나 싶을정도로 5초 기다리기가 갑갑.
60 궁극기는 쿨이 120초 주제에 버프 연장이 5초 밖에 안되고 범위는 10미터. 아니 쿨을 줄여주서나 연장을 늘려주거나 범위를 늘려주거나 (스턴은 10미터 해도 되니까 버프 연장 사거리만이라도... )

단조로운 딜 사이클
이거야 힐러 계열 고질병입니다. 도트 3종 넣고 말레피라가 딜 사이클의 전부. 4마리 넘게 모이면 그라비티 끝.

캐리 불가 + 파티원 영향을 너무 받음
느린팟은 더 느리게
빠른팟은 더 빠르게
진짜 점성 모토입니다. 빠른팟 숙련자팟은 갓 드로우 안떠도 됩니다. 방업 뿌리고 장판 적당히 씹게 하거나 제가 티피 엠피 퍼서 엠송 티피송 터렛 딴짓 안하게 하거나 어떻게든 되는데 .. 네 느린팟 만나면 캐리 불가입니다.
요정이 없으니까 학자처럼 작정하고 성전켜고 풀도트딜 식의 지원이 안되고 홀리나 거축없으니까 몰이에서 파워 광딜 + 스턴 이후 슈퍼 세이브식의 지원이 불가능하고...


결론.
쓰레기는 아닌데 숙련자용 + 지인들하고 같이하기 좋아요!
재미있어요 !!!

Lv68 Kirisam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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