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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4.0 PVP 시스템과 스킬변경점

장마오는하루
댓글: 7 개
조회: 1161
2017-05-23 04:34:43
변경 이유
1.PVP하기위한 레벨이 너무 높다
2.잡 액션이 너무 많다
3.PVP≠PVE (이건 뭔 소린지 모르겠음.)
4.PVP스킬포인트 때문에 기존에 하던 사람과 뉴비의 격차가 났다
5.빠져들어서 숙련되기 까지의 시간과 과정이 너무 길다.
이것들을 없애기 위한 변경

놓친 내용이 약간 있어서 완벽한 내용정리는 아니고
대충 이런식으로 바뀐다고만 알아두시면 됩니다. 확실하지 않은 곳은 회색처리 하겠습니다.

시스템 변경점
1.레벨제를 없앰
-잡만 충족되면 참가가능(30렙이어도 가능)

2.PVP참가 했을때의 능력치를 통일 시킴
-역할별로 통일, 장비는 외형만 유지되는것. 옵션은 의미 없음.
(역할별 이란 의미는 탱/힐/근딜/원딜을 뜻함)//(피통 못 늘림)

3.PVP전용 핫바 모드로 변경됨.
-PVP지역에 들어서면 기존 PVE 핫바에서 PVP핫바로 변경됨
-잡별로 생기기 때문에 일일이 변경하지 않아도 됨

스킬 변경점
1.PVP전용스킬만 사용가능하도록 바뀜.
-9개의 잡 스킬 + 2개의 역할별 피빕스킬(7~9개 중 선택) + 리밋 + 3개의 피빕전용 스킬(10개 중 선택)
(단, 콤보액션의 경우 전부 한 버튼으로 통일되어 누를때마다 자동으로 전환됨)
(용기사의 경우 용의 꼬리와 용의 발톱이 확률발동이던걸 올찌 콤보에선 용발톱, 꽃잎 콤보에선 용꼬리가 반드시 사용됨.
흑마의 경우 PVE와 운용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직접해보기 바람. 파이어 한번만 해도 3단계가 바로 찬다던가.
수면의 경우 시간이 남아있을때 중복해서 쓸 수 없도록 바뀜)

2.근딜러의 측후방 보너스를 없앰. 어느방향에서 때려도 최대치.

3.스턴은 탱커만 가능

Lv18 장마오는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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