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수 구매하는데 ㅋㅋ 진짜

아이콘 나탈리포트만
댓글: 4 개
조회: 407
2026-06-24 16:07:20
하한가에 구매하는 것도 아니고, 시세 그래프 보고 적정가에 올려서 구매 대기 걸어놓으면
꼭 +10조씩 방해하는 새끼가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경쟁 붙어서 어느 정도 올라가면
다시 내려서 구매 걸어두면 또 따라서 +10조만 더 올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 취소하면 귀신같이 그새끼도 구매 취소 함. 아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