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TMI 내가 저새끼 끝까지 담그려는 이유

넘버07
댓글: 16 개
조회: 317
2026-06-24 17:27:56
내가
Fc온라인 불편한 진실
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씀

근데 첫 댓글로(스스로 삭제 함)
피생 저새끼가
외 니 좃같은 생각을
팩트라고 말하지?
근거도 없이?식으로
조롱 댓글 처 담

그뒤 댓글은 알아서들 감상 ㄱ

이게 시발점이고

그담은 홍명보 사건으로
두번째 시비를 처검

난 걸어온 시비를 안피한것뿐임
내가 정지 먹던 점마가 정지 먹던
둘다 영정 먹던
그날까지 할 생각임

저새끼한텐 피벤이 인생이고 하나님이고 예수이겠지만
난 뭐 하던대로 눈팅모드로 가면 그만임

https://m.inven.co.kr/board/fifaonline4/3146/8607470?my=post

Lv51 넘버0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