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비에이라랑 지단 시즌

무과금6
조회: 117
2026-06-24 17:09:17
현재 CU 지단이랑 WB 비에이라 사용중인데, 둘 다 만족중이라   급여 채울겸 선수 변경없이 시즌만 업글하고 싶습니다.

급여가 딱 2가 남아서 돈 감안하고 보니, 비에이라를 WS가면 급여 2를 다 채우고, 지단을 BDO 가고 비에이라는 LE로 가면 급여가 각각 1씩 채워지더군요.

발롱 지단은 안 써봐서 애매하고, WS 비에이라는 특성에 와태가 있긴한데 그거 빼면 스탯은 LE 고강이 더 좋아서 고민입니다ㅠ

뭐가 더 나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