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리버풀 투톱 수지vs러시 두번째 질문

아이콘 마이콜
댓글: 3 개
조회: 150
2026-06-26 21:14:13




첫번째 글 다들 댓글 도움많이됐습니다.
제가 전팀이 프랑스였는데
WS앙리가 뭔가 골결도 그렇고 침투,스피드는 좋은데
드리블이 길고 몸이 너무 약해서 팔고
DCB벤제마 사고 훨씬 괜찮았는데 몸도 어느정도되고
골결좋고 침투도 괜찮게하고..속도감이 약간 아쉬웠지
프랑스때를 생각하면
러시=앙리 ? 수지=벤제마? 느낌이라고 보면될까요?
아니면 러시는 앙리보다 몸 더 잘 비비고 버티나요?
골결은 짝발이 아닌 양발이다보니 앙리보단 좋을거같고..
제가 신특없던 메타에서 그루 수지 썼을때 넘별로였어서
그루보단 WS가 훨좋긴하죠?

Lv61 마이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