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현시점. 진짜 중요함. 이글 보셈

아이콘 CubicBow
댓글: 4 개
조회: 432
2026-06-26 22:56:52
최근. 백금카 풀리면서.
백금도 싸게 살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구매함

뭐 오버롤+스탯 당연 좋지

근데 나만 그런지 몰라도

2특성 선수가 뭔가 그립고 부럽고 필요성을 느낌.

딱 여기까지만 글을 쓰려고 했는데

내가 이러는 이유를 다시 생각해보니

넥슨이 이겼다는걸 깨달음

토츠보다 신규 특성4개 낸거

신특4개 이게 근본임

좋은 특성 두개 있으면 사기임 즉. 고점이 훨신 높은것같음

현질유도 진짜 지림. 나 이제 깨달음 ㅠ

먼말인지 알지?

특성 두개 달기위해 다시 고민해봐야해

지금 특 달린애들 가격 올라가는거 보이지

ㅈ 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