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기 유전데 트릭스터 별로 같은데...소신!

휘인
조회: 189
2026-06-26 22:37:47
티어가 낮아서 실용성 깊게 따질순 없지만 스쿱턴 못쓰는건 그렇다쳐도 제자리 스쿱턴 못쓰는건 좀 큰데? 이걸로 등지고 딱딱 벗겨서 키퍼 1대1상황 만들거나 측면서 라보나 쓰고 심리전 할려면 필순데 이 쾌감 못버려...뭐 딴개인기도 평소에 자주 쓰던건데 뭐가 좋아진건지.. ds 빼고 걍 다 플라시보 아닌가?

Lv52 휘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