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양심 선언, 트릭스터 A+S

안티김치
댓글: 7 개
조회: 686
2026-06-27 16:46:52


A+S 후방키에 맵핑하고 트릭스터 쓰면
패드유저라면 어떻게 되는지 다들 아실듯.

장점.
1. 오타 0%
2. 원키 하나로 손쉽게 나감.
3. 바로 Z드리블 쓰면 후딜레이 없음.(앤새님 발췌)

그냥 궁을 매초마다 
오지게 쓰는거임.ㅋ
(D+S 말고 A+S로 맵핑하면 우리수비지역에서도 쓸수 있음 ㅎ)

양심선언 합니다.

월클에서 놀다가 챔스 가고 싶어서 저렇게 맵핑하고
트릭스터 A+S 오지게 누르고 챌 갔습니다.
(이러다 진짜 챔스갈것 같아서 ㅋ) 

죄송합니다.
지금 맵핑키에서 A+S 뺌.


Lv75 안티김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