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벤버지 그립다

아이콘 두개의심장
댓글: 7 개
조회: 133
2026-06-27 18:25:39
흥민이가 포국이기고 마지막한말이
감독님과 마지막 경기를 함께 할수 있어서 기쁘다
벤투는 단한번도 선수탓 하지 않음
벤투의 빌드업축구는 정말 완성도 높은 축구였지
벤투가 이번월드컵까지 했더라면
우리축구는 정말 강팀이 되었을듯
일산 벤버지 그립네

https://youtube.com/shorts/BVqAEMv0p-A?si=Guggf8RAksceVr2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