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스한모)유저의 지포스나우의 신기술 체험기 feat(조선컴유저)

Ms12345616
댓글: 1 개
조회: 388
2020-04-28 14:24:29


저는 스한모의 한유저입니다.이런글을처음써보는데 잘못써도양해부탁드립니다.
일다 지포스나우가 저사향 pc유저라면 상당한 메리트를 가지고있습니다
고사향게임 저사향게임 원활하게잘돌아갑니다 물론 옵션을 조금조절해야하지만요 그리고 처을들갔을때 게임을 다운로드할때의 용량이 지포스나우 서버에서 지원해주니 우리 같은 조선컴사람에게는 굉장히좋습니다.
저는참고로 다잉라이트를 플래이 해보았습니다. 다만아쉬운점은 서비스 초기라서 게임이 약간부족한느낌이 있었는데 이문제는 서비스를게속진행하면 할수록 더더욱 할수있는게임은 늘어나겠지요.온라인게임도플래이 했을때 전투적인요소가 포함된 게임 예로들어 fps  게임은 1초에게임은 상황이바뀌기 때문에 약간에 딜레이 차이가 어느정도있어서 조금불편했지만 이것은 지역의 와이파이가 조금않조은점도있고 지포스나우에서는 반응속도를 조금더 올리면  온라인게임 할만한데? 라는소리가나올것같습니다.그리고 저는 pc유져여서 pc로체험을했지만 휴대폰으로 pc게임을 즐긴다는것은 굉장한것이죠!! Pc게임과모바일게임의 격차가 조금식줄어들고있지만 아직까지는 pc게임이 더 퀄리티가 높은건 모든 게이밍유져라면 다아는사실 그런와중에 pc게임을 모바일로한다? 이건솔직히 더 할나위없이 모바일계의 정점!!그리고 저도 컴퓨터도 물론좋았지만 모바일도 체험을 하지못해서 아쉬웠습니다.
그렇지만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한번 모바일도 플래이 해보고싶네요 ㅎㅎ
아직까지는 약간 데스크톱보다 좋지는않지만 그격차가 인터넷속도 그리고 인터넷 기술에 의해 조만간 그격차가 더줄어들것같네요.개인적으로 조선컴 유저라면 필수의 지포스나우가미래에는 되기를 바래요.옛날에는 이런것 도상상을 못했는데 정말 이데로만 개선하면서 개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포스나우가 저사향유져의 필수아이템이되는 그날까지!!지포스나우 힘내십시오.화이팅!!! (스한모)의 한유저가 씀

Lv1 Ms12345616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