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유플러스 5G로 야외에서 즐기는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 철권7

마탈0
조회: 1700
2019-11-04 21:04:15

격투기 게임 좋아하시는분들 많져?! 옛날에는 오락실, 요즘은 플스 등으로 많이 즐깁니다.

핸드폰으로도 나오긴 했는데 영 조작이 불편하고 느린 반응 때문에 할맛이 안나는건 어쩔수 없었어요.

하지만 이걸 해결해줄 구세주가 나타났습니다~~~!!!

제가 딱 이상적으로 바라던 기기와 플랫폼인데 이번 기회에 작동법 및 게임 실행화면 한번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박스는 심플하고 간단합니다. 위에 삼성이 디자인했다고 나와있습니다.



야외에서 들고다닐때 편하게 가방이 있습니다. 딱딱하고 두툼하게 좋은데 손잡이가 있으면 더 좋겠어요.



고정 끈도 있고 충격 방지는 잘될꺼 같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GeForce NOW 앱 설치


설치법은 간단합니다 Play 스토어에서 GeForce NOW 앱 검색 후 설치하면 위와같은 앱이 나와요.

앱 실행 후 간단한 본인인증 밑 스팀계정을 가입하면 됩니다. (스팀 계정 가입은 PC로 먼저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제 핸드폰이 V50이라 크기도 작은편이 아닌데 그랩 뒤쪽에 늘어나는 부분을 이용해서 지원 기기는 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그랩과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결은 그랩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고 연결하는게 좋습니다. 먼저 그랩의 오른쪽 맨 밑 버튼은 꾹 누르면 왼쪽 방향키 위쪽에 파란색 불이 깜빡깜빡 거립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키면 블루투스 목록에 glap이 뜨는데 연결되면 파란색이 점멸하다 점등됩니다. (연결되도 계속 사용 안하면 자동으로 그랩이 꺼져요.)



앱 실행 후 철권을 실행합니다. 정말 좋은것은 다른 플랫폼과는 다르게 게임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11월 30일까지 무료체험 기간인데 스팀 계정만 있다면 계정 안에 있는 게임을 집 안밖에서 언제든지 할 수 있어요!!!




본인 스팀 계정 로그인!



제 라이브러리에 철권이 있습니다.



시작!!!




키 세팅도 따로 할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하기 힘든 조합은 약간 조정해서 쉽게 기술 나가도록 해줬어요


철권같은 고해상도 게임도 5G를 이용하니 끊김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혹시 해서 LTE로 바꾸고 해봤는데 그러니 쫌 딜레이가 생기는거 같습니다.


이제 실외에서 한번 해볼까요?





기술도 써보고!!!

실내지만 바깥에 나와서도 사용하기 편합니다. 5G 연결도 잘되고 영상이 깨지거나 밀리는 현상도 없습니다.




걸어가면서도 해봤는데 위치에 따라 5G가 됬다 안됬다 하는 구간이 있어서 플레이 하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끊기는 구간도 있고, 아직은 5G가 지원 안되는 지역이 있어서 어쩔수 없나봐요.

가끔씩 프레임이 끊기는 구간도 있고 기술 발동도 한발짝씩 느릴때가 있습니다.


체험 기간이 끊나면 정식 이용 요금이나 다른것들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다른 스마트폰 게임같이 다운받을 필요도 없고 지포스나우 앱 하나만 깔면 스팀 계정 내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는게 엄청난 장점 같습니다.

물론 그랩 부피가 있어서 주머니에 들고다니기는 불편함이 있지마 다른 휴대용 게임기들보면 그랩보다 부피가 훨씬 크잖아요?

5G 및 실내에서 와이파이 5G만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면 정말 편리한 플랫폼이라 생각됩니다!




Lv2 마탈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