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철벽의 오탈자 수정(허크 개발자 : 세종대왕 )
으로 상향시대를 맞은 장안의 화제 허크를 키우고있는 한 유저입니다.
사실 팁이라고 하긴 좀 애매하지만 획기적인 허크 플레이 차원에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허크의 복수스택을 활용할방법이 없을까 해서 이번에 실험을 하였습니다.
허크도 둘이서 사냥을 하면 더욱 어떤의미에서는 효과를 볼수있는데요
레이드시 본인이 허크고 팀원도 허크일경우 x 매치를 통한 플레이를 간략하게 하였습니다.
★ 장 점 ★
sp수급량이 1~2배 : (나의 팀원이 나의 칼에 맞고 보스도 맞았습니다. ) sp가 2회 수급됩니다.
시도때도 없이 터지는 복수 : ( 허크끼리 살을 맞 부딪치며 뜨거운 우애를 나누었습니다. )
다른때보다 복수가 10~20배 많이 터집니다.
HP 수급량의 폭발적인 증가 : 복수로 인해 복수터질때마다 체력회복이 최대 10~900이라는
무적에 가까운 플레이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 논란이 될정도의 난이도 무시 )
복수로 인한 다음 스매시 데미지 증가 25%~50% : 보스에게 폭발적인 딜량을 줄수있습니다.
☆ 단 점 ☆
형제의 칼은 나도 아프오 : 가벼운 경직기를 유발하며 연속기로 꼬일경우 몰아치는 허크의 공격이 맥없이 끊어집니다.
빛과같은 장비파괴 : 형제의 칼끝의 강력한 마찰로 인해 장비가 매우 빨리 파괴됩니다. ( 수리비 소폭증가 / 방어하락 )
역경직치의 소폭증가 : 형제의 피부를 보스와 같이 그었기 때문에 역경직치가 소량 증가합니다. ( 기베캔이나 만월이
데미지가 들어갔다 생각하고 다음기술을 사용하려고 보면 데미지가 미처 들어가기 전 상태가 될수도 있습니다. )
복수로 인한 다음 스매시 데미지가 형제에게 들어갈수도 있습니다. : 보스에게는 일반 스매시 데미지만 들어갑니다.
악용??및 전투중에도 X매치가 가능하기에 따라오는 문제점
앞으로도 5분킬 던전이 나오겠거니와
추후의 실력으로만 승부를 봐야하는 매우 어려운던전이 나올시 단지 허크의 x매치만으로
무적에 가까운 플레이 연출
딜량의 불안정화 : (멤버에 따라 물론 정확하진 않으나 ) 실험후 체감상 딜량의 매우 높은상승
또는 매우 심한 하락
(추가) x매치시 별을 꼭 1칸 이하로 하여야 합니다.
3칸~5칸으로 하시면 동족상잔의 참극이 벌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