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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사거리 변화 한장 요약

아이콘 리아파르
댓글: 2 개
조회: 2518
추천: 4
2018-10-10 23:57:47

이번에 실험하면서 알았는데 같은 계열 스킬들은 사거리가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파이어볼트, 파이어 쇼크

아이스 스피어

라이트닝 볼트, 라이트닝 웨이브, 라이트닝 가이드


라이브서버와 테스트서버의 사거리 차이입니다

폴짝보다는 짧고 한걸음보다는 긴 사거리 차이를 보입니다

파이어 쇼크의 경우 테스트서버 기준 거리를 두고 라이브서버에서 사용했을 때 파이어 쇼크의 대미지는 안들어가지만 장판 대미지는 들어갑니다..

장판범위만큼 피격범위를 늘려주면 안되겠니?


현재 탭비의 문제점은..

1. 피격판정 버그 (파숔 y축 버그로 인한 땅속 묻힘 등)

2. 엉뚱한 곳으로 날아가는 마법들 (대형몹 다리사이 등)

3. 캐스팅 세이브 마법 증발

인데.. 물론 이외에도 늘어나는 스펙에 비해 그대로인 주력스킬 쿨타임과 엠버의 각종 문제점 등이 있지만..


진짜 위 버그들만 고쳐줘도 어느정도 숨통 트일만한데 그거 귀찮아서

성의없게 사거리증가 힐량증가? 이 시발새끼들아!!!!!!!!!!!!!!!!!!!!!!

똑같이 성의 없게 패치할거면 차라리 배율이라도 증가시켜주지 그랬냐. 크리 터지는 순간 딜뽕에라도 취해보게.

쿨타임 존나 긴 최고배율 스킬 파숔이 폭엘쿨 다리사이로 빠지는순간 얼마나 짜증이 치밀어 오르는지 알아?

아니 이것도 생각해보니 빡치네 힐량은 증가시켰으면서 주력딜 마법은 왜 딜량증가가 아니라 사거리증가야 시펄

Lv76 리아파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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