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연어 입니다. 신케가 많이 나왔네요. 머할까요?

텅나
댓글: 7 개
조회: 641
2026-06-23 21:18:39
체른까지 100랩 찍고 근황 궁금해서 들어와 봤는데 신캐가 많네요 ㅎㅎ
충격적인건 네반이 그 지네 전갈 네반 맞나요?? 싱기합니당.
아켈 소우 사냐 네반 칼리아 중  신케 하나만 키워 볼까 하는데 머가 좋나요?? 근데 아무리 봐도 케릭터 창 들어간 뒤에 칼리아 고를거 같습니다 ㅠ
칼리아 별루인가요? 영웅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Lv18 텅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