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패치 이후로 유저는 미칠듯이 빠져나갔지. 다음이나 인벤 순위 보면 나오는거야.
한국에서 한번 망해가는 게임은 절대로 못살려. 지금까지 망한거 살린게 몇개나 되냐? 한개도 없을껄?
마영전 망해가는건 이미 정해진 사실. 그럼 기존 코어유저라도 안빠져나가게 해야될꺼아니야?
근데 통패치로 아주 훅 보내는구나.
자기들이 만든 게임의 장점이 뭔질 모르고.. 유저들이 이 게임을 왜 했는지 이해도 못하고..
단지 똘추같은 한팀장을 앞세워서 포풍 캐쉬템만 뽑아먹을 생각을 하다니...
게임이 물론 돈을 벌어야되. 무류 게임인데 캐쉬라도 안벌면 어떻게 운영을 하나? 땅파서 돈이 나오나? 근데 그 캐쉬 지르는 건 유저잖아. 그 유저가 미칠듯이 빠져나가는데도 캐쉬템 만들 궁리나 하고 있냐?
니들은 처음부터 글려먹었어.
사상 최악의 거래시스템. 모든게 기간제인 캐쉬템들. 템올리는데도 캐쉬가 필요하고.. 오픈 초기부터 캐쉬뽑아먹을려고 했지.
조금만 자제했으면 2~3년에 걸쳐서 뽑아먹을걸 니들은 1~2년에 뽑아먹고 종치는거다.
위에껀 그냥 잡소리고 내가 마음에 안드는건 이거야. 바로 '예정'
개발자는 인터뷰마다 '뭐뭐 할 예정' '지금 만들고 있는중' '다음달에 패치될 예정'
그 예정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예정
제대로 패치된게 몇개지? 창시타 고칠예정 버그고칠예정 인첸트 강화예정. 패치된게 몇개냐고?
이번 통패치에도 은근슬쩍 하나 빼먹더라?
영자 니들은 통패치가 흥할줄 알았냐? 그 전날까지 자게가 '망영전'으로 도배되는 꼴 못봤어?
적어도 강화패치는 고려해본다 이런식으로 했으면 지금 이렇게 개판인 상황까지 오지는 않았다.
ps.어제 쪼렙부터 케릭키워보던데 유저가 없더라 ㅋㅋㅋ 있는 유저라곤 부케뿐 ㅋㅋㅋ
한줄요약=마영전은 지금 망해가고 한국에서 망한게임 살리기란 무지 무지 힘들다. 데프켓 하는짓보면 불가능.
지금까지 투자한 캐쉬가 아까워서 미련을 못버리네요... 에휴...
한숨만 나옵니다. 빅3급인 씨구,드네,마영전이 포풍같이 망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