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밸런싱 수정
- 이비 환각 범위 혹은 지속시간을 감소
- 이비 폴짝 스태 소모량 증가
- 이비 회피도중 잡혔을시의 버그 수정
- 블록 스매시 대미지 30%감소 (sp스킬 제외)
- 듀블벨라 스매시 대미지 30% 감소 (sp스킬 제외)
- 듀소벨라 백래쉬 적용
- 듀소벨라 타이푼슬래쉬 사용중 무적(공격직전까지만)
- 활카이 듀얼링크 지속시간 50% 감소
- 활카이 속사 대미지 30% 감소
- 총카이 블렛6 시체에는 안 맞도록 수정
- 오나 방어력 버프량 2배로 증가
- 오나 공격력대미지 30%증가(sp스킬 제외)
- 오나 구르기 성공시 무적 버프 삭제(버프만 삭제하고 구르기시 무적)
- 오나 가드&헤비 성공시 무적 버프
- 오나 가드로 스매시를 퍼팩가드 불가
- 오나 스프링클 카말레아 사용중 무적
- 오나 타운트 사용시 범위안의 적 모든 버프 삭제
- 오나 매치에서도 방패 파괴 돼도록 수정 (스실만)
- 기둥카록 방어력 버프량 2배로 증가
- 기둥카록 돌개바람 마지막 타격만 다운돼도록 수정
- 기둥카록 데들리 컴퍼스 사용중 충흡
- 카록 샤우트 사용시 범위안의 적 모든 버프 삭제
- 검시타 스매시 대미지 30%증가 (글퓨 대미지만 그대로 두고 sp스킬 및 라퓨 역시 30%증가)
- 검시타 래디컬 피버 사용중 무적
- 창시타 1타, 2타, 3타 스매시 대미지 30%증가 라퓨및 퓨리7대미지 30%증가
- 공통 잡기범위 소폭 증가
- 공통 잡기 대미지 소폭 감소
2. 매치 보상 아이템
- 아티팩트 아이템 거래불가로 수정
- 아티팩트에 매치에서 얻는 인챈으로만 인챈가능하게 수정
- 매치 보상 인챈트 중 접두 종류의 인챈트 추가
- 아티팩트 종류 증가 및 기존 아티팩트 밸런싱 수정
3. 프리매치
- 판당 제한시간을 2분 감소
- 대기중 모집중인 상대숫자도 포괄해서 보이도록 수정 ( 예 : 8/12)
- 파티중에 대기 신청시 상대팀에 분류됄수 있도록 수정 (랜덤)
- 매치가 끝난후 패배한 진영에 랜덤한 1명에게 인장을 +1개 더 추가
- 매치가 끝난후 패배한 진영에 길드원이 있을경우 +1개 추가가 됄확률 생긴다 (운좋으면 +2가 가능)
4. 갓매치
- 투석기가 적진영 다리까지 사거리가 돼도록 확장
- 대기중 모집중인 상대숫자도 포괄해서 보이도록 수정 ( 예 : 8/12)
- 파티중에 대기 신청시 상대팀에 분류됄수 있도록 수정 (랜덤)
- 매치가 끝난후 패배한 진영에 랜덤한 1명에게 인장을 +1개 더 추가
- 매치가 끝난후 패배한 진영에 길드원이 있을경우 +1개 추가가 됄확률 생긴다 (운좋으면 +2가 가능)
매치좀 해보신 분들이라면 의도를 쉽게 아실것 같습니다.
비교적 공평성과 심리전을 중심으로 해보았고 현제 문제점을 보안한내용입니다.
저는 이렇게 하면 밸런싱도 나쁘지 않고
파티를해도 랜덤하게 정해지니 길드원 끼리도 할수 있도록 생각해보았습니다.
태클&의견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