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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치에 대해 제작진의 의도 추측

창조의아침
댓글: 3 개
조회: 288
2013-07-10 08:52:28

1. 흔히 말하는 윗대가리들이 여타 pvp장기적 컨텐츠 소모가 부러워서

   제작진에게 pve시스템의 마영전을 pvp컨텐츠 만들라고 지시.

 

2. 과거 여러 pvp 시스템을 제작하였으나 시스템상의 어려움 때문에

   대실패. 유저에게 버려진다.

 

3. 윗대가리들은 그래도 장기적 pvp 컨텐츠를 필요로 생각.

   기존것이 실패했다면 새로운 pvp시스템 만들것으로 지시.

 

4. 실패에 실패를 거듭. 신규에피소드및 신규케릭터 신규 무기 등등을

   업데이트하면서 틈틈히 없는 시간을 활용해 형태가 그나마 완성적인 pvp매치를 제작.

 

5. 그러나 시스템상 버그및 밸런스 문제가 많아 성행 하지 않는다.

   어느정도의 유저들이 보상템을 위한 어뷰징 하는걸 알면서도 방치.

 

6. 그나마 성공한 pvp매치를 활용하여 갓매치를 제작.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 커뮤니티 사이트 및

   건의사항을 참조하여 현제 공격력과 방어력패치를한다.

 

7. 패치를 함과 동시에 거래가능 아티팩트를 패치한다.

   일반 즐기는 유저든 어뷰징 하려는 유저든 이 템을 얻기위해 적극참여할것으로 예상.

   그리고 윗대가리들에게 pvp매치 플레이 횟수성과를 보고.

   이번 성과로 pvp매치 관한 더 큰 지원을 윗대가리들에게 건의한다.

Lv74 창조의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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