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갑자기 지인분들 중에 한분한테서 카톡을 받았습니다.
이 지인분께서는 현재 외국으로 업무차 출장을 나가계신 상태라 부주에게 맡기고 본인은 접속을 못하시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지인분께서 제게 보여주신 카톡에 제겐 낯익은 닉 (허쉬초코렛트인간 = 인벤닉 소마x)
으로부터 어플 알림을 받으셨더라구요
이게 그 내용입니다..
페북은 또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고 대체 무슨 말을 하려는건지도 모르겠는데 그딴건 됬고
허쉬초코렛트인간 ( 인벤닉 = 소마x) 이 사람이 저한테 앙심품고 절 골탕먹이려고 저런 짓을 하나본데
저 허쉬가 귓을 한 지인분과 저는 같은 길드일뿐이고 엄연히 다른 사람입니다..
전에 지인분께서 인벤 아이디가 없으셔서 대리로 팅긴것에 대한 사과글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지인분의 요청에 따라 글을 삭제한 상태이며 스샷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저기서 대리로 작성한 사실을 밝히지 않아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것 같네요.
아마도 허쉬초코렛트인간 = 인벤닉 소마x 이 제게 앙심품은 일은
아래 스샷이라고 생각되네요 얼마전에 사사게에 올렷던 글입니다.
아니 제 아이디가 스샷에 나와있는데 왜 뒷조사를 해서
엄한 사람을 잡나 모르겠습니다?
그냥 다이렉트로 저한테 귓하면 되지 ^^
지금 허쉬초코렛트인간 당신이 귓한 분은 오베때부터 매너 지키며 건실하게 게임하신 분이고
저와는 다른 사람입니다. 괜한 심려 끼쳐드리지 말고 이런 문제 일으키지 않는게 좋을겁니다.
지금 지인분께서도 놀라시고, 저도 바쁘신 와중에 이런 쓸데없는일로 수고스럽게 해드려서 죄송스럽습니다.
헛수고 그만하고 할 말 있으면 저한테 직접 하세요 페북은 뭔지 모르겠습니다만.
알아서 처신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지인분과 나눈 톡은 수정해서 삭제 조치했습니다. 지인분 바쁘십니다...더는 이 일로 연루되시는 거 저도 원치 않습니다.)
그리고 허쉬초꼬렛트인간, 인벤닉 소마x 에게.
보다시피 내가 인게임으로 귓 넣었으니
이제 너도 뭐가 잘못되었는지 파악되었으리라 믿는다.
네가 그토록 혐오하는 인벤 아이디도 없는 엄한 분 집어넣지말고
네 그 잘난 '갓벤충 쌩까기용' 페북 게시물에 그분 이제 더는 연루시키지말고
'테그라의보석' 넣던지 말던지 알아서 해라 관심도 없으니까
다시는 서로 보지 말자 ㅡㅡ
*추가 게임으로 계속 확성도 하고 귓도 보내고 있는데 왜 본인이 나타나니까 씹는지 모르겟네요
정보보기로 접속확인되엇고 차단 안되어있는거도 확인됬는데 말입니다.
아직도 지인분 귀찮게 굴고 있다는데 너 진짜 무고한 사람한테 그러면 신고당해도 할말 없을거다
*마지막 추가 드디어 허쉬가 저한테 귓을 보냈네요
첫귓 '할말많아보이던데~' 이후로는 한시간여 정도 흐른 뒤에 온 답입니다.
그런데 사실관계는 확실히 해야죠 누가 시비조를 털었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3&name=subject&keyword=%ED%97%88%EC%89%AC&l=243473 글고 유명하긴 개뿔.. 어떻게든 정신승리하려는 모습에 안타까움은 왜 제 몫인지 모르겠습니다. ㅡㅡ
뭘 믿고 그렇게 안하무인인건지 모르겠는데
괜히 또 심기 거슬린다고 어린애처럼 굴 기운 있으면 차라리 그냥 침묵하세요 갓벤갓벤 거리고
인벤충이니 사사개니 지껄이고 다니면서 할 말 없다더니 왜 자꾸 사람 귀찮게 만드세요?
피차 반갑지 않을거 같은데 두 번 다시는 서로 보지 말고 끝내요.